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너의 결혼식 줄거리 박보영, 김영광 이 두사람, 너무 사랑스럽다!

by 잘공이 2019. 2. 6.



사랑은 언제나 타이밍이다!

포스터 문구처럼 사랑에 대한 타이밍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 너의 결혼식.

어느 덧 구정연휴 마지막 날인데요, 그 마지막을 설특집영화 너의 결혼식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너의 결혼식 줄거리

너의 결혼식은 교복이 너무 잘 어울리던 박보영에게 첫눈에 반한 김영광의 첫사랑 영화입니다강릉으로 전학을 온 승희(박보영)에게 반해 싸움박질만 하고 다니던 우연(김영광)은 승희가 다신 싸우지 말라는 한마디에 싸움을 그만둡니다자신과 대적하던 무리들의 시비에도 꿋꿋하게 얻어맞으며 승희와의 약속을 지키며 승희를 정말 좋아해요



우연이는 공부도 잘하고 야무진 승희만 보면 그저 좋아서 실실거려요. 두 사람은 같이 떡볶이를 먹으러 다니며 꽤 친해집니다그리고 강릉바다 해수욕장에서 첫키스까지우연은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는데 그 이후부터 승희는 학교도 자주 빠지고 연락도 안되다가 전학을 가고 말았습니다



승희가 집안 사정으로 인해 전학을 자주 다녔거든요실연에 빠졌던 우연이는 우연히 승희가 서울의 명문대에 다니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를 만나기 위해 자신도 그 학교에 가기로 합니다식구들은 비웃었지만 직진남 우연이는 해내고 맙니다! 대단하죠?



그런데 이런...! 대학에서 만난 승희는 남자친구가 있지 뭐에요사랑은 타이밍이라잖아요타이밍이 엊갈리기만 하는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이 반복하게 되다가 드디어 사귀게 됩니다!! 그렇지만 서로 인생의 타임라인도 맞지 않던 두사람 결국 헤어지게 되고, 시간이 흘러 우연이는 승희로부터 청첩장을 받게 되요. 과연 우연이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예쁜 첫사랑 영화 너의 결혼식 오늘 밤 8시 4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내맘대로 뽑은 첫사랑 영화 추천 베스트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