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알라딘 후기 윌스미스 지니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어요! ( 카페베네 시사회@메가박스 신촌)

by 잘공이 2019. 5. 25.


어릴 적 무척이나 재밌게 봤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이 영화화된다는 소식을 듣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주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에 맞춰 카페베네에서 마련한 시사회에서 영화 알라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발빠르게 보고 왔어요.


알라딘


감독 : 가이 리치

출연 : 윌 스미스, 메나 마수드, 나오미 스콧, 마르완 켄자리, 나비드 메가반, 나심 페드라드 외 다수

전체관람가, 128분


카페베네


카페베네 컬쳐데이 시사회는 신촌 메가박스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시사회를 위해 굉장히 많은 준비를 한 것 같았어요.  시사회를 온 관객들에게 이렇게 기념품도 준비해 주었습니다. 카페베네 리유저블컵 2개, 커피, 망고젤리, 스티커가 들어 있었습니다. 카페베네가 로고도 달라지고 캐릭터도 생기고 예전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것 같은데 다양한 변화와 시도 보기 좋았습니다.


카페베네

카페베네


영화 상영 전, 카페베네 홍보영상으로 유튜버 스완덕과 오집일(오늘부터 집에서 일하기로 했다)의 영상을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오집일님의 영상이 너무 재밌었습니다. 가끔 보던 채널이라 친근하기도 하고 훈남이 알려준 레시피라 그런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오집일


그럼 영화 알라딘 내용으로 돌아가서,

1993년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알라딘이 2019년 26년만에 실사화 되어 영화로 어떻게 보여질까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가이 리치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지니를 비롯해 각종 CG가 정말 놀랍도록 환상적으로 잘 표현이 되었습니다. 내용은 대충 다 알고 계실테니 생략할게요. 애니메이션과 조금 다른 점이 있긴 하지만 영화화 되면서 어색하지 않은 각색이라 생각합니다. 


알라딘


영화 알라딘에서 무엇보다도 놀라웠던 것은 바로 지니를 연기한 윌 스미스의 대단한 연기였어요!

윌 스미스가 아니었으면 이렇게 유쾌하고 매력적인 지니를 표현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영화 내내 지니의 모습을 보는 것이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약간 과장되면서도 유머 있고 의리도 있고 여튼 지니 성격이 굉장히 인싸입니다! 이렇게 흥이 넘치고 밝은데 램프 속에서 갇혀 살았었다니... 알라딘을 만나서 천만다행이에요.


알라딘


알라딘을 연기한 배우 메나 마수드는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이집트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알라딘은 사실 애니메이션이 더 제 취저...ㅋㅋ 


알라딘알라딘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내용과 화면을 너무 잘 살려서 굳이 비교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제 추억 속에 깊히 자리잡고 있었지만 영화 알라딘도 노래면 노래, 화면이면 화면 흠잡을 곳 없이 재밌었거든요. OST 진짜 좋아요. 유튜브 무한 반복 중~


알라딘

 

핵인싸 매력요정 지니가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말 영화 알라딘 추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