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34

피트 몬드리안 - 네덜란드 추상화가, 스카이 캐슬 그림 피트 몬드리안 (피에트 몬드리안), Piet Mondrian1872. 3. 7 - 1944. 2. 1네덜란드 출생의 화가 몬드리안은 근대 추상화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빈센트 반 고흐, 폴 세잔, 파블로 피카소에게 영향을 받았고 De Stijl (데스틸) 기법의 창립자 한 명으로 유명합니다. De Stijl은 20 세기 초에 도입 된 추상 작품과 새로운 예술 형식을 중심으로 한 예술 운동을 통합했습니다. 데스틸 기법은 환원 이론에 기초를 두고 더 큰 규모의 이미지를 캔버스, 건축 작품, 조각 형태, 그래픽 아트의 형태로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데스틸 운동 De Stijl네덜란드에서 생긴 신조형주의 운동으로 추상 미술의 한 유파다. 개성을 배제하는 주지주의적 추상 미술운동으로 색의 사용보다 색.. 2018. 12. 3.
히드로 익스프레스 예약하기,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시내가기 런던 in 바르셀로나 out 루트로 비행기 발권을 하고 루트에 따라 도시별로 순차적으로 교통과 숙소를 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자혼자 유럽여행 그 첫 발을 내딛을 영국 런던 히드로 공항에 도착해서 시내까지 어떻게 가면 좋을지 알아봤어요. 우선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시내까지는 크게 4가지 방법을 이용해서 갈 수가 있습니다.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시내가기 방법1. 히드로 익스프레스 (공항철도)2. 코치 (공항버스)3. 튜브 (지하철)4. 택시 (매우 비쌈) 히드로 익스프레스를 탈 경우 히드로공항에서 패딩턴역까지 한 번에 운행하고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 패딩턴에서 환승이 쉽고 런던 중심부라 이동이 용이할 것 같았어요. 런던시내 나가는 법을 많이 찾아봤는데 런던에 처음 가기도 하고 저녁 시간 도착이라 시간도.. 2018. 12. 3.
[여자혼자 유럽여행] 런던 in 바르셀로나 out 퇴사 후 한 달 유럽 2018년 봄, 큰 용기를 내서 1달 동안 여자혼자 유럽여행 다녀왔습니다. 유럽은 거리도 멀고 시간적, 경제적인 이유로도 쉽게 갈 수가 없는데 흔한 30대 싱글의 핑계인 퇴사를 핑계로 여행 가방을 꾸렸습니다. 여행을 다녀와서 여름, 가을 두 계절을 보내고 겨울이 되서야 이야기를 풀어 놓게 되었네요. 작년 이 맘 때쯤 에어프랑스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을 결제하면서부터 유럽여행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여자혼자 유럽여행 준비1. 항공권 발권 이미지출처 Air France 페북 날짜는 개인 일정으로 인해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에 걸쳐서만 시간이 나서 더 길게도 할 수 없었는데 실제 여행지에선 2달, 3달, 6달 등 장기여행자도 많이 만났습니다. 젊음과 시간이 있다면 돈을 아껴서 길게 다녀오는 것도 정말 추천하고.. 2018.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