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4

레몬청 만들기, 레몬청 만드는법, 레몬에이드 레시피 6월 중순인데 날씨가 벌써 여름같아요! 한낮에는 굉장히 후덥지근한데요, 올 여름도 무척 더울 거라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여름에 시원한 음료 많이 마시잖아요, 저는 커피도 참 즐겨마시지만 여름에는 미숫가루, 오미자, 레몬에이드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미리 레몬청을 만들어 봤습니다. 만들기도 쉽고 만들어 두기만 하면 레몬에이드, 레몬 아이스티 등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데다 상큼한 레몬에이드 한 잔이면 비타민C 가득 충전이 되서 피로도 풀리고 정말 유용하거든요. 그럼 쉽게 레몬청 만드는 법 알려 드릴게요! 레몬청 만들기재료 : 레몬 10개, 설탕1. 깨끗하게 씻은 레몬을 슬라이스 합니다.2. 슬라이스 한 레몬 무게를 재고, 무게에 맞게 설탕을 준비해 주세요. 레몬:설탕 비율 1:1 3. 레몬을 설탕에 버.. 2019. 6. 18.
레몬 씻는법, 레몬 효능 알아보기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몸이 금방 피로해지고 무거워서 디톡스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간 디톡스라고 하면 이틀 정도의 단식이나 해독주스를 마셔 본 것이 다인데 이번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생과일을 이용해서 디톡스를 해보기로 했어요. 그럼 먼저 레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몬 효능1.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2. 레몬에 함유된 구연산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3. 레몬에 함유된 펙틴이라는 섬유질이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4. 레몬에 들은 여러 성분이 소화불량과 변비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5. 레몬의 항산화성분이 피부노화를 막고 혈액을 정화시켜 피부가 좋아집니다. 레몬은 수입과일이라 아무래도 농약과 왁스 성분이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깨끗하게 .. 2019. 6. 14.
넷플릭스 추천 블랙미러 시즌5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스미더린, 레이첼 잭 애슐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인 블랙미러 시즌5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 포스터가 참 해맑고 귀엽지 않나요?블랙미러 시즌5는 총 3편이 제작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공개 첫 날 3편을 단숨에 몰아보기 했어요. 이번 시리즈 역시 흥미로운 소재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시 한 번 블랙미러 작가 찰리 브루커의 아이디어에 감탄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 기발하고 특이한 소재들을 제작한 블랙미러팀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뿐... 그럼 에피소드 하나하나 소개해 보겠습니다. (약스포 있음) 블랙미러 시즌5 에피소드 1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Striking Vipers)출연 : 안토니 맥키 외 다수 스트라이킹 바이퍼스는 VR게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스트라이킹 바이퍼스라는 게임을.. 2019. 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