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보는 곳

by 잘공이 2022. 11. 24.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타르 월드컵 덕분에 매일 저녁 즐겁게 축구 경기를 보며 하루를 마감하고는 합니다. 새벽 경기 보고 나면 아침에 제정신은 좀 아니지만 그래도 일상에 재미가 생겨서 좋습니다. 다들 카타르 월드컵 중계 어디서 보시나요? 저는 티비가 없어서 다양한 선택권이 있지는 않아요.

 

네이버 스포츠

일단 저처럼 티비가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 스포츠를 이용해 축구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네이버앱에서 네이버 스포츠를 검색하면 라이브 중계를 아래처럼 볼 수 있게 화면에 딱 보입니다. 네이버로 지금 스위스 대 카메룬 경기 틀어두고 포스팅 하면서 10시에 있을 우리나라 대 우루과이 경기 기다리고 있답니다. 

네이버 스포츠 축구 중계

 

지상파 3사 중계

다음으로는 가장 쉬운 접근 방법인 티비로 보는 방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지상파 방송 3사 모두에서 중계를 합니다. 그래서 KBS, MBC, SBS 에서 모두 보실 수 있는데 각 방송사 해설위원을 알아보았습니다.

KBS 구자철 해설의원, 이광용 캐스터, 조원희

MBC 김성주 아나운서, 안정환, 서형욱, 김나진, 박문성 해설의원

SBS 배성재, 박지성, 장지현 해설위원, 이승우 선수

 

웨이브 Wavve

마지막으로 토종 OTT 앱으로 유명한 웨이브입니다. 웨이브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방송을 유료회원 뿐 아니라 무료회원까지도 볼 수 있게 위의 지상파 3사의 중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틀어봤는데 이용권 구매가 자꾸 보이더라구요. 다시 알아보니 우리나라 경기 때만 중계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웨이브 인스타그램

 

 

지금 스위스 카메룬 후반전 중인데 스위스가 1:0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아직 후반전이 20분 넘게 남아서 결과가 어떨지 함부로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경기 끝나면 우리나라 경기 전에 어서어서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10시에 대한민국 경기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월드컵 축구 중계 보는 곳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광화문 거리응원 일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된 후 카타르 대 에콰도르 개막전을 시작으로 밤마다 축구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사우디가 승리한 사우디 대 아르헨티나 전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najalg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