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기대되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 SKY캐슬

by 잘공이 2018. 11. 23.



제 속을 시커멓게 타게 만든 드라마 제3의 매력 후속작으로 SKY 캐슬이 오늘 밤 첫방송 한다고 합니다.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등 열명의 중년 배우가 주인공으로 대한민국 상위 0.1%가 산다는 SKY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 자식은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사모님들이 이야기라고 합니다. 그들의 처절한 욕망을 낱낱이 들여다보는 코믹 풍자극으로 예전에 드라마 각시탈을 쓴 유현미 작가의 작품이네요. 상류층 중년들의 욕망과 가진 것을 지키려고 악을 쓰는 모습이 상상이 되는데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 캐슬 참 궁금해집니다. 


스카이캐슬 이란?

스카이 캐슬,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사립 주남대학교. 그 대학의 초대 이상장이 서울 근교의 숲속에 세운 대학병원 의사들과 판검사 출신 로스쿨 교수들이 모여사는 유럽풍의 4층 석조저택 단지.


그 곳에 사는 귀부인(貴婦人)들은 부, 명예, 권력을 모두 거머쥔 대한민국 상위 0.1%의 남편들과 함께 제 자식을 천하제일 왕자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들이다. 


자녀들의 대학입시를 어떻게 준비할까? 3대째 의사가문, 법조인 가문을 잇기위해 그녀들만의 치열한, 철저한, 처절한 몸부림!! 그 필사의 욕망이 꿈틀대는 내밀한 속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


그리하여 과연 성공한 인생이란 무엇일까? 부모 자식간에 마주 않아 도란도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다가 때로는 격렬히 싸우다 울고 웃다 끝내 존재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서로를 끌어안게 되길 간절히 간곡히 바라는 휴먼, 힐링 드라마.


더불어 "태어나서 죄송합니다." 난파선에서 구명조끼 하나 얻으려고 사생결단, 친구고 뭐고 생쥐랄을 떨었는데 쾌속정 타고 유유히 사라지는 엿 같은 자들을 향해 야유 한 번 날려주고, 마지막까지 연주를 그치지 않았던 오케스트라 단원들을 향해 기립박수를 쳐주는 어른다운 참 어른으로 성장하는 청소년, 그리고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다.



SKY 캐슬 안에서 선망의 대상으로 주목받으며 두 딸의 자녀교육도, 남편의 내조도 완벽한 한서진 역으로

변신한 배우 염정아. 완벽하지만 비밀이 있는 역할이래요. 이 언니는 늙지도 않는 모양입니다. 



캐슬 퀸들의 욕망을 좌지우지할 최고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의 배우 김서형입니다. 이런 카리스마라면 애들이 무서워서라도 공부 죽어라 할 것 같아요. 반듯한 올백머리에 블랙 의상의 철저한 그녀는 담당학생의 모든 것을 알고 분석하고 관리하지만 업무 외 사적인 이야기는 단 한마디도 하지 않는 빈틈없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스카이 캐슬을 흔들 핵심 인물이라고 하는데 캐슬 퀸 4인방을 만나 어떤 사건이 벌어질까요.



입시코디네이터 역할의 배우 김서형과 캐슬퀸 4인방 배우 오나라, 윤세아, 이태란, 염정아의 제작발표회 때 모습입니다. 


11월 23일 밤 11시 첫방송 관전 포인트 알려 드릴게요.

#1. 기대감 수직 상승! 완벽한 배우들 총출동 
#2. 집필 작품마다 현실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준 유현미 작가와 이를 디테일하고 완성도 높은 연출로 담아내는 조현탁 감독, 그리고 믿고 보는 JTBC 블랙코미디와의 만남! 
#3.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미스터리한 전개 




스카이캐슬 SKY캐슬 오늘 밤 11시 본방사수!

(이미지, 내용 출처 JTBC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