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한국 중국 축구 중계 손흥민 출격!! 오늘 밤 10시 30분!!

by 잘공이 2019. 1. 16.


2019 AFC 아시안컵 UAE 조별 라운드 C조 3차전

한국 VS 중국 경기 1월 16일 밤 10시 30분 JTBC 생중계됩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손흥민 선수가 16일 중국전을 앞두고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알 나얀 경기장에서 몸을 푸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EPL리그 중이라 14일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뛰고 아랍에미리트로 이동한 손흥민선수 컨디션을 감안했을 때 오늘 경기에서 후반전에 등장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한국, 중국 모두 16강행이 확정 된 상태로 조 1위를 건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 2승을 올리고 승점도 6점으로 같은데 중국이 골득실에서는 한국을 앞서 1위에 올라 있습니다. 따라서 비길 경우 중국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무조건 득점을 해서 중국을 이겨야 한국이 1위, 중국이 2위가 되서 한국이 16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한국 중국 선수단

벤투 감독은 손흥민을 공격형 미드필드로 선발한 상태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전과 마찬가지로 4-2-3-1 경기에 나설 것이라며 최전방은 황의조 선수(감바 오사카)를, 2선에 이청용(보훔), 손흥민(토트넘), 황희찬(함부르크) 선수를 배치했습니다. 중원에는 정우영(알 사드), 황인범(대전) 선수가, 포백은 김진수(전북), 김영권(광저우), 김민재(전북), 김문환(부산) 선수로, 골키퍼는 김승규(빗셀 고베) 선수가 배치되었습니다.



한국은 18승 13무 2패로 현재 중국보다는 앞서있는 상태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은 붉은색 상의에 검정 하의를 입고 뛸 예정입니다. 중국은 흰색을 착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시안컵 중국 한국 경기는 JTBC, JTBC3, FOX SPORTS 채널을 통해 잠시 후 10시 15분부터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한끼줍쇼 결방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 합류가 확정되면서 완전체가 된 대표팀이 아시안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앞둔 이 시각, 1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