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공IT

바탕화면 아이콘 사이즈 크기 바꾸는 법

by 잘공이 2022. 11. 11.

 

안녕하세요.

스킨을 변경하고부터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저의 티스토리는 광고도 안뜨고 뭔가 망한 것 같습니다. 방치하다가 되살려 볼까 싶어서 오늘 컴퓨터를 좀 만지작 거렸어요. 다른 분들의 포스팅도 참고하고 말이죠. HTML을 잘 모르고 저처럼 컴을 잘 모르면 티스토리는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여튼 여전히 광고는 뜨지 않고 죽어가는 티스토리를 살리기 과연 가능할까 걱정이 됩니다.

그러던 중 잠시 커피도 마시고 딴 짓을 좀 하고 왔더니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너무너무 크게 변경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답니다. 아무래도 누군가 장난을 친 것 같네요. 다행히 바탕화면 아이콘 사이즈 크기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어서 바로 원래 보던 사이즈로 변경했습니다. 

 

모니터 왼쪽에 가득 차버린 5개의 아이콘들 보이시죠. 아직은 노안이 오지 않았기에 원래 보던 사이즈로 돌이켜 보겠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변경

 

 

모니터 화면 빈공간에 마우스 우클릭 하면 보기 보이실거에요. 보기에 커서를 슬쩍 올려주면 아이콘 사이즈 크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사이즈 선택했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사이즈가 모니터 화면에 어울리는 사이즈로 변경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변경 어렵지 않죠? 이상으로 죽어가는 티스토리에 올려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