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엑시트 가볍지만 재밌는 재난액션영화코미디! (스포X)

by 잘공이 2019. 8. 7.



재밌다는 입소문을 듣고 보고 온 영화 엑시트 후기입니다.

우선 요즘 극장가를 장악한 디즈니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홍수 속에서 국내영화가 흥행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개봉 일주일만에 300만이 돌파했다고 하는데 이 기세가 쭉 이어질 것 같은 예감입니다.

따따따 따따 따따따~


엑시트


감독 이상근

주연 조정석 임윤아


시작부터 재미난 대사와 상황들이 펼쳐져 많이 웃었네요. 조정석이 워낙 코믹연기가 되는데다 백수 취준생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해서 정말 재밌었어요. 엄마 칠순잔치에서 친척 어른에게 술 따르며 "결혼은 안했구요, 아직 취준생입니다." 어찌나 웃기던지.

대학교 때 했던 산악동아리 활동 덕분에 재난에서 살아남는 선후배 조정석과 임윤아의 활약이 웃프게 그려진 영화였습니다. 재난을 코믹으로 그린 감독의 참신함도 좋았고 두 배우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도 참 좋았습니다. 

이상근 감독의 첫 상업영화라고 하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엑시트


엄마의 칠순잔치를 치른 동네 미래신도시라는 곳에 정체모를 유독가스가 퍼지고 유독가스를 피하고 헬기 구조를 받기 위해 모두가 옥상으로 올라가야 하는 상황!


엑시트


엑시트를 보면서 평소 운동을 해서 체력을 좀 다져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여튼, 평소 봉맨으로 철봉 하나만큼 기 막히게 매달리던 용남이가(조정석)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로프를 달고 올라갑니다. 멋져부려!


엑시트


쓰레기봉투 옷 아이디어 정말 재밌었어요. 색도 핑크라 귀엽기까지. 자신들도 살고 싶고 구출되고 싶었지만 가족들과 다른 사람들을 먼저 보내고 결국 두 사람만 남아 유독가스를 피해 여기 뛰고 저기 뛰고 여기 올라가고 저기 올라가고 고군분투가 시작됩니다.


엑시트

엑시트

엑시트


결론은 당연 해피엔딩으로 뻔할 수 있지만 극중에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유튜버들, 드론들, 그리고 우리 관객들의 마음은 하나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나중엔 은근 감동의 눈물이 차오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가볍지만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영화 엑시트의 ost 이승환의 슈퍼히어로 뮤비 올립니다. 영화를 위해 엑시트 버전으로 편곡했다고 하는데 너무 신나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넷플릭스 추천 미드 브레이킹배드 Breaking Bad 안보면 모른다. (스포X)

넷플릭스 추천 블랙미러 시즌5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스미더린, 레이첼 잭 애슐리

힐링영화 리틀 포레스트 Little Forest (2018)

내맘대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스트 5 2탄! 넷플릭스 청불 미드 Netflix Original Series

내맘대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스트 5, Netflix Original Seri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