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전남친 토스트, 전남친 샌드위치, 남자친구샌드위치 만들기, 마담로익 크림치즈

by 잘공이 2019. 4. 9.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전남친 토스트 또는 전남친 샌드위치!! 처음 그 글을 읽었을 때 너무 웃겼어요!! 그러면서도 참 그 토스트 먹어보고 싶네 라는 생각이 같이 들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인지 gs편의점에도 남자친구샌드위치라는 비슷한 레시피의 샌드위치가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전남친토스트


전남친이 친절히 맛의 비법이었던 크림치즈 브랜드와 잼 종류까지 친절히 레시피 공개해 준 덕분에 아마 많은 분들이 만들어 먹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저도 함 만들어 봤습니다. 



전남친토스트 재료

식빵, 샹달프 블루베리잼, 마담로익 크림치즈


사실 잼의 종류와 브랜드는 취향에 맞게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먹던 블루베리잼이 있어서 샹달프잼을 사용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전남친이 언급한 마담로익 크림치즈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전남친의 추천인만큼 필라땡피아에 길들여진 제 입맛을 아주 고급지게 버려놨어요! 마담로익 크림치즈는 마켓컬리에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전남친토스트를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플레인맛으로 만들려고 같이 주문했습니다.


마켓컬리



전남친 샌드위치 만드는 법

만드는 법은 난이도 최하로 굉장히 쉽습니다. 

1. 빵에 크림치즈와 잼을 바르고 전자렌지에 10초 돌린다. 끝! 

정말 쉽죠? ㅋㅋㅋ 


전남친샌드위치


크림치즈 질감 보이시나요? 약간 리코타치즈 같은 느낌인데 크림치즈입니다. 아주 고소하고 진한 그런 맛이에요.

그리고 남자친구샌드위치 이거 이거 은근 별미입니다. 요즘 전남친토스트 해먹기에 중독이 되버렸어요. 간식이 생각난다 싶으면 저도 모르게 빵을 굽고 있네용.


전남친토스트


다이어트가 시급해졌지만 전남친토스트 왜 헤어지고 연락했는지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전남친토스트





댓글